오랜만에 마음 편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 날 이수역 근처의 맛집을 검색하다 '몽갈비'를 발견했다.
우리가 가장 따지는 부분이 친절과 청결인데 친절에 대한 리뷰가 많아서 '몽갈비'로 선택하게 되었다.
이수역 몽갈비 입구
이수역 먹자골목과는 좀 떨어져 있었던 몽갈비는 이수역 9번 출구로 나와서 약 7분 정도 걸어가면 된다.
초여름의 날씨라 조금 거리가 있게 느껴졌지만 나중에는 정말 잘 찾아왔다는 이야기들을 했다.
이수역 몽갈비 기본 세팅
몽갈비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테이블도 끈적임 하나 없이 너무 깨끗해서 좋았다.
기본 찬들도 깔끔하니 맛있었다.
이수역 몽갈비 복분자주
몽갈비의 복분자주는 소주를 싫어하는 우리에게 적격이었다.
6000원에 판매 중이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과 향도 너무너무 좋았다.
이수역 몽갈비 간장양념갈비
사장님의 추천대로 간장양념갈비로 주문해 보았다.
갈비에 붙은 살덩어리를 자르기 좋게 가위질이 되어서 나오는데 익히면서 아예 분리한 후 살코기와 뼈에 붙은 살을 따로 즐기기 편해서 좋았다. 목장갑과 비닐장갑을 함께 주셨는데 비닐장갑을 안에 끼고 목장갑을 밖에 끼고 먹다가 거꾸로임을 뒤늦게 깨달아 사장님께서 다시 갖다 주셨다. 😂
정말 친절하신 사장님이시다.
이수역 몽갈비 껍데기
마무리로 껍데기도 먹어보았는데 양념도 잘 베어 있고 적당히 쫄깃 쫀득하여 마무리까지 금상첨화였다.
총평
친절, 청결, 맛 모두 만족스러운 이수역의 몽갈비였다.
다음에도 이수역이나 사당역 근처에서 모임을 갖게되면 이 식당으로 픽할 것 같다.
위치
참고
명동 하동관 곰탕 맛집 | 을지로 점심 맛집 - 삶
명동 하동관 이라고 하는 을지로 우리 회사 근처 점심 맛집을 소개합니다. 술 마신 다음 날 해장에 특히 좋은 곰탕 찐 맛집입니다.
totheeden.ddnsgeek.com
2025.06.19 - [분류 전체보기] - 종로3가 분위기 좋은 술집 익선동야장
종로3가 분위기 좋은 술집 익선동야장
종로3가 근처에서 술을 마시게 되면 2차로 즐겨 찾는 집이 있다.활기가 넘쳐 흐르는 야장 술집인 익선동야장은 찾는 연령대가 낮은편이어서 젊은 에너지를 느끼고 싶을 때 가끔 2차로 찾게 된다.
heavenly.tistory.com